존경하는 조합원 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전국금속노동조합연맹 현대모비스노동조합 위원장 박태우 지면으로 인사드립니다.


먼저, 사이버공간인 노동조합 홈페이지에서 만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조합원 동지 및 각종 노동단체, 사회단체 그리고 누리꾼 여러분!
조합 활동이 단일 사업장에서의 일상 조직 활동에서 벗어나 이제는 조직이 다변화됨에 따라 조합원이 전국에 분포되어 있어 직접적인 현장조직 활동과 사이버 활동을 병행해야 함을 절실히 느껴 노동조합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홈페이지가 조합원 동지 여러분의 현장 소리를 즉시 조합에 전달하는 매체가 되고 조합의 활동 내용을 현장에 즉시 전달하는 통로가 되며, 또한 조합원 사이에 자유롭고 진실한 대화의 장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현대모비스노동조합의 설립 초기 정신에 따라,

사람이 중시되는 회사건설!
노동자가 참주인 되는 조합건설!
하나되어 투쟁하는 노동조합!


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조합원 여러분의 실익이 들꽃처럼 만발한 노동조합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노동조합의 힘은 단결력을 기초로 한 조직이듯이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애정 어린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당부 드리고 싶은 점은 사이버 공간이란 특수성을 인식하여 서로 지켜야 할 기본예절을 준수 바라며, 인터넷 문화 정착을 통해 현대모비스노동조합 발전과 조합원 및 가족의 발전과 행복에 큰 도움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방문자 14
총 방문자 118758